선교와 구제

선교편지

몽골 선교 소식
이름 점촌제일교… 작성일 20-10-25 14:07 조회 94
.
    몽골 정부가 정해준 장소에서 정해준 격리기간 21일을 잘 보내고 선교현장으로 복귀하여 다시 주어질 사역들을 위해 기도하며 하나씩 점검을 하고 있습니다.
    21일이란 기간이 길게 느껴지긴 했지만 제가 살아온 날들 중에 이번 기회가 제일 조용하게 그리고 주님을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스스로를 돌아보기도 하고 앞으로의 사역의 방향과 목적을 다시 세울 수 있는 축복의 시간이었습니다.
    여러 방면에서 이어지는 사역을 삼당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먼저 2월부터 7월까진 정부의 모임 금지 명령에 의해, 8월부터는 제가 몽골에 입국하지 못해 영상으로 드리던 예배를 이제 25일 주일부터 교회에서 모여 드리게 됩니다.
    성도님들과 저도 너무 기대하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 지붕 아래 있는 몽골인 교회를 건물 사정상 장소도 다른 곳으로 독립시켜 새로운 출발도 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수년은 건물 임대비 등 현재처럼 재정지원이 필요하겠지만 곧 자립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몽골 장로교신학교 사역은 학생들과 교직원 점심식사를 주 2회 지금처럼 섬기는 일과 화재 시 파손된 신학교재 재출판과 새로운 신학교재 출판을 위해 힘을 모을 계획입니다.
   
    격리 기간에도 잊지 않고 기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이루어질 사역을 위해서도 잊지 마시고 기도해주십시오.
    코로나19로 인해 생겨진 위기 속에서 주께서 주시는 위로와 도우심이 모든 자리에서 날마다 넘치시는 날들이 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늘 주안에서 평안, 건강하십시오.


        손명목, 권명희 선교사 드림